2024-04-27 21:16 (토)
지역 취약계층 사랑의 온기 전해요
지역 취약계층 사랑의 온기 전해요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4.01.24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자원봉사센터, 방한용품 나눔
온기 나눔 캠페인 나눔 분위기 조성
밀양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이 온기 나눔 통을 각 읍면동에 배부하고 있다.
밀양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이 온기 나눔 통을 각 읍면동에 배부하고 있다.

밀양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상우)는 밀양종합운동장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600세대에 이불, 패드 등으로 구성된 온기 나눔 통을 배부했다.

24일 경남도자원봉사센터와 밀양시자원봉사센터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으로 우리 주변의 힘들고 어려운 이웃을 돕고 사랑을 나누는 국가적 봉사 나눔 분위기 조성 및 확산을 위한 온기 나눔 범국민 캠페인에 동참하고 지역 내 나눔 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추진했다.

온기 나눔 범국민 캠페인은 자원봉사 주간(12월 5일~11일)과 기부 주간(12월 11일~17일)이 포함된 12월을 기점으로 연말연시 다양한 기관ㆍ단체에서 개별적으로 진행하는 자원봉사ㆍ기부ㆍ자선활동을 메시지와 구호를 통해 범국민적 활동으로 확산시켜 나가는 데 목적이 있다.

봉사센터 관계자는 "캠페인 집중 기간인 겨울철에는 시기적 특성을 고려한 이웃돕기 모금 참여,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용품 나누기 등의 활동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며 이후에도 지역공동체와 연계한 자원봉사ㆍ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해서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