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40 (일)
양산시, 이웃돕기 기부 릴레이 온정 계속
양산시, 이웃돕기 기부 릴레이 온정 계속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4.01.21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성장애인생활자립협회 500만원
태화식품공업 500만원·다붓이 200만원
태화식품공업(주) 관계자가 양산시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고 나동연 양산시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태화식품공업(주) 관계자가 양산시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고 나동연 양산시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새해에도 양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부를 하는 릴레이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 19일 (사)덕성장애인생활자립협회에서 500만 원, 태화식품공업㈜에서 500만 원, 인문학캘리그라피 작가회 다붓이에서 200만 원을 양산시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을 각각 기부했다.

(사)덕성장애인생활자립협회(회장 이상민)는 건축물일반청소·도장·방수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근로자들과 함께 양산시에 성금을 기부해 왔다. 이상민 회장은 "기업의 이익을 함께 나누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태화식품공업(주)(대표 정영진)은 장류 제조업 회사로 지난 1945년 설립된 이래 4대째 가업을 이어받아 운영 중인 기업이다. 코로나가 한창 극성이던 2020년에 우연히 성금 기부를 시작한 이후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성금 기부와는 별개로 지역 내 복지관에 성품 기부도 계속해 오고 있다. 정영진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해서 기부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붓이는 양산시에 활동하는 인문학 캘리그라피 작가들 모임으로 꾸준히 작품활동을 하며 그 수익금을 기부해 오고 있으며, 다붓이 리더 이지은 작가는 "불우이웃을 후원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매년 기부를 하는 것이 쉽지 않을 텐데 변함없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