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02 (토)
NH농협은행 'zgm' 쇼핑ㆍ리빙 카드 2종 출시
NH농협은행 'zgm' 쇼핑ㆍ리빙 카드 2종 출시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4.01.17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 이용객 최대 15%p 적립
공과금ㆍ통신 등 이용시 혜택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특정 영역 이용 시 최대 15%까지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zgm shopping(지금 쇼핑)', 'zgm living(지금 리빙)' 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2종 카드는 '지금 잘 사는 방법'이라는 슬로건 하에 런칭한 NH농협카드의 'zgm(지금)' 시리즈의 신상품이다.

각각 쇼핑과 생활필수 업종에 최적화돼 고객이 필요한 혜택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zgm shopping' 카드는 국내 온라인 전 가맹점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쇼핑 이용액의 최대 15%까지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현대백화점면세점과도 협력했다.

'zgm shopping' 카드 발급 시 현대백화점면세점 BLACK 등급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상시 최대 20% 할인혜택, 면세품 우선 인도 등 현대백화점면세점의 VIP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zgm living' 카드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에 대한 적립 혜택에 집중된 상품이다.

5대 생활필수 업종(주유ㆍ공과금ㆍ교육ㆍ통신ㆍ보험) 이용 시 전월실적에 따라 NH포인트를 최대 15%까지 적립할 수 있어 한 달에 최대 7만 5000p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두 카드 상품 모두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기본 적립 외 추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카드발급 월 포함 12개월 동안 1800만 원 이상 이용 시 연간 적립 받은 기본적립 포인트의 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연 1회). 국내 공항라운지, 공항 및 호텔 발레파킹 등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한 부담이 커지고 있는 지금, 잘 살고(live), 잘 사는(buy) 슬기로운 소비생활을 실천하고자 한다면 눈여겨볼 만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강력한 혜택이 담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