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28 (토)
함안군 `청년정책` 사업 공모 신청하세요
함안군 `청년정책` 사업 공모 신청하세요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4.01.1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군은 기존에 추진했던 청년친화도시 사업의 우수정책을 계승하고 그동안 모호했던 사업명을 직관적으로 변경해 올해 청년정책을 추진한다.

사업내용은 기존 함안 `청년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은 `함청동`으로, `민간 청년 활동공간 지원사업`은 `느그집에서`, `청년응원 프로젝트 소원을 말해봐`와 `우리지역 문화창작가`는 `열정청년`으로 통합 운영된다.

해당사업은 청년들이 다양한 관심사에 대해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내 문화 및 사회문제를 해결하며 청년 간 소통할 수 있는 청년 커뮤니티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된다.

공모대상은 공고일 기준 함안군에 주소를 둔 19세에서 45세까지 청년으로 구성된 단체나 모임, 사업장이다.

신청 기간은 15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이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관련 서류를 구비해 군 혁신전략담당관 인구청년담당으로 방문하거나,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관련 사업에 맞춰 청년들의 자율과 창의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활동 동아리 등 자유로운 주제로 신청 가능하다. 다만, 정치, 종교, 단순친목, 일회성 행사, 교육, 여행목적, 영리목적 등의 동일(유사)사업으로 타 기관으로부터 활동비를 지원받고 있는 경우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조건, 구비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함안군청 홈페이지(고시ㆍ공고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