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52 (토)
"지역 현안 주도적 해결·지원할 것"
"지역 현안 주도적 해결·지원할 것"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4.01.14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 소주동 주민자치회 임시회의
김산석 회장, 회야강 모니터링 등 추진
지난 11일 개최된 소주동 제2기 주민자치회 임시회의에서 주민자치위원들이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지난 11일 개최된 소주동 제2기 주민자치회 임시회의에서 주민자치위원들이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양산시 소주동은 지난 11일 소주동 제2기 주민자치회의 출범을 위한 임시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 회의는 제2기 위원 워촉장 수여, 신입위원 소개, 2기 위원회를 이끌 임원 선출 등이 진행돼 주민자치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임시 회의를 통해 총 36명의 소주동 주민자치위원이 위촉장을 받았으며, 2기 주민자치회장에 김산석 위원, 감사에 윤정택 위원, 김강옥 위원이 각각 선출됐다.

지난해 소주동 주민자치회는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 사업, 금연사업을 참여예산으로 마련했으며, 4개 분과위원회에서 각각의 자치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가 있다.

소주동 2기 주민자치회는 이런 경험과 성과를 이어받아 새로이 분과위원회를 구성해 회야강 청소년 탐사대 운영 및 회야강 모니터링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박희숙 소주동장은 "주민자치회 2기 위원분들 모두에게 축하드리며 앞으로 주민자치회에서 주도적으로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 자체사업을 추진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