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2:38 (일)
우수 전력기술인 취업 디딤돌 역할 '톡톡'
우수 전력기술인 취업 디딤돌 역할 '톡톡'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4.01.08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 경남본부, 채용연계 설명회
구직자·업체 참여… 필수 정보 공유
한국전력 경남본부가 경남지역 변전공사 전문업체와 취업준비생 간의 채용연계 설명회를 가졌다.
한국전력 경남본부가 경남지역 변전공사 전문업체와 취업준비생 간의 채용연계 설명회를 가졌다.

한국전력 경남본부가 경남지역 변전공사 전문업체와 취업준비생 간의 채용연계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4일 경남본부 관할 송변전교육센터에서 전력기술인 양성 플랫폼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열렸다.

이날 지난해 전력기술인 양성 교육센터 실습교육을 받은 폴리텍 창원캠퍼스 스마트 전기과 학생과 창원시에서 관리하는 재취업희망자 등 10여 명을 대상으로 채용을 희망하는 경남 주요 변전전문회사 5곳을 초청해 서로 취업과 채용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했다. 변전 전문회사의 실제적인 복지, 연봉, 분위기 등 생생한 정보를 취업준비생들에게 제공하도록 했으며, 참여하는 구직자들은 이를 통해 직접 질문하고 궁금함을 해소 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구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했다.

김제동 본부장은 "이번 채용 연계 설명회를 통해 7여 명의 채용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 한국전력 경남본부는 전력기술인 양성을 위해 올 한해 참여기관을 확대하고 교육을 활성화·세분화하며 맞춤 채용연계 활성화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