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51 (일)
"검증된 지역일꾼 진해 발전 앞당길 것"
"검증된 지역일꾼 진해 발전 앞당길 것"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3.12.18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용 전 경남도의회 의장
민생 어려움 해결할 인물 강조
김하용
김하용

김하용 전 경남도의회 의장이 국민의 힘 진해지역 후보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 전 의장은 18일 창원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예비후보자 등록 후 창원시 진해구 국회의원 출마를 한다고 밝혔다.

김 전 의장은 "지난 수년간 진해에 뿌리가 없는 인물에게 진해를 발전시켜 달라고 뽑았더니 진해의 발전과 지역경제는 활력을 잃었다"며 "내년 총선에서는 진해에서 나고 자란 지역일꾼을 뽑아 진해의 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검증된 지역일꾼이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진해를 잘 아는 인물, 진해를 끝까지 지킬 인물, 지방정치를 하면서 민생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검증된 인물"이라며 "저 김하용이 진해 발전을 위해 반드시 국회에 들어갈 수 있도록 진해구민 여러분께서 도와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김 전 의장은 "지금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진해구민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진해로 변화시켜 나갈 수 있도록 진해구민께서 2024년 선거를 통해 일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 전 의장은 지난 2006년 한나라당에서 정치를 시작했으며, 탈당 후 2008년 민주당에 입당했지만 탈당해 2016년 국민의당에 입당했으나 2018년에 더불어민주당 복당 2년 뒤 당에서 제명된 후 2022년 국민의당에 입당했다. 국민의당이 국민의힘에 합당해 현재는 국민의힘 소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