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44 (토)
"남해 장애인 체육 발전·복지 증진 더 노력해야죠"
"남해 장애인 체육 발전·복지 증진 더 노력해야죠"
  • 박춘성 기자
  • 승인 2023.12.11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회 경남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
장홍이 회장, 경남도지사 표창
정윤형 총무팀장, 도의회의장 표창
고재관 선수, 장애인체육회 표창
유창은 고현초 학생, 체육장학금
남해군이 지난 8일 '제16회 경남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에서 군민 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남해군이 지난 8일 '제16회 경남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에서 군민 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남해군은 지난 8일 경남도청 신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16회 경남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에서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온 군민 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박완수 경남도지사, 강용범 도의회 부의장, 수상자 및 가족, 장애인체육인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남해군 장애인연합회 장홍이 회장은 지역 내 장애인복지에 이바지하고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는 등 남해군의 장애인복지와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남해군장애인체육회 정윤형 총무팀장은 전국 규모 대회를 개최했음은 물론 장애인들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온 공로로 경남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남해군장애인체육회에서 근무하는 고재관 선수는 제42~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뇌성축구 종목에 참가해 동메달을 획득해 경남도 장애인체육회장 표창을 받았다.

고현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유창은 학생은 경남도교육감기 장애학생 체육대회 100m, 200m에서 1위를 차지해 체육장학금을 받았다.

장충남 군수(남해군장애인체육회장)는 "올 한 해 동안 남해군의 장애인 체육발전을 위해 기여해주신 네 분께 감사드리며 우리 군 장애인체육 발전과 복지 증진을 위해 행정에도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