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기업지원·행사 추진
BNK경남은행, 기업지원·행사 추진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3.11.28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스타트업 IR 경진대회'
송종근·서민성 대표 은행장상



BNK경남은행이 지역 창업기업 및 유망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각종 대회와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2023년 경남 스타트업 IR 온사이트 경진대회(사진)'에서 'BNK경남은행장상'을 시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창업지원기관 '추천리그'와 '오픈리그'로 나뉜 2023년 경남 스타트업 IR 온사이트 경진대회는 도내 (예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투자 유치를 위한 IR 발표를 진행하고 성적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해 상장 및 상금을 수여한다.

경남창원과학기술진흥원에서 열린 경진대회에는 BNK경남은행 박상호 상무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최열수 청장을 비롯해 수상팀 및 창업지원 유공자, 창업우수기업 등 100명이 참석했다.

박상호 상무는 스타트업 IR 온사이트 경진대회 오픈리그에서 우수상(BNK경남은행장상)을 수상한 ㈜대형네트웍스 송종근 대표와 ㈜지에스에프시스템 서민성 대표에게 상장 및 상금을 수여했다.

또 스타트업 IR 온사이트 경진대회 추천리그에서 우수상(BNK경남은행장상)에 선정된 ㈜다람 강석희 대표에게도 상장 및 상금을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장상 시상과 함께 2023년 경남 스타트업 IR 온사이트 경진대회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총 4000만 원을 후원했다.

여신영업본부 박상호 상무는 "앞으로도 지역 스타트업과 상생하기 위해 희망을 줄 수 있는 지속적인 금융지원은 물론 지역경제와 스타트업 생태계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