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볼·골프·수영 등 '눈길'
고성군은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스포츠타운 일원 및 실내체육시설에서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5개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한다.
29일 고성군게이트볼장에서 어르신들의 축제인 제17회 고성군수배 게이트볼대회(회장 김원옥)가 개최된다.
고성군게이트볼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지역 내 14개 팀, 8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예선 리그전과 본선 토너먼트전으로 승부를 가린다.
같은 날 회화면에 위치한 노벨컨트리클럽에서는 제5회 고성군수배 골프대회(회장 김정렬)가 개최된다.
고성군골프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도내 24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경기는 일반부, 여성부, 시니어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동호인의 단합을 도모하고 그 결과는 차기 도민체전 골프 대표선수 선발의 기초가 될 예정이다.
다음 달 2일 해양레포츠아카데미에서 제13회 고성군수영연맹회장배 수영대회가 개최된다.
고성군수영연맹(회장 허태준)이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학생부 40여 명, 성인부 80여 명 등 총 120여 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겨루고 2022년 대회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3일에는 고성군볼링협회(회장 최봉림)가 주최 및 주관하고 지역 내 동호인 50여 명이 참가하는 제6회 고성군볼링협회장배 볼링대회가 럭키락볼링장에서 열리고, 고성군배드민턴협회(회장 최철호) 주최 및 주관하고 경남도 내 800여 명이 참가하는 제18회 고성군배드민턴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는 국민체육센터 외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돼 동호인들 개개인의 기량이 마음껏 발휘될 예정이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각종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 군민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