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31 (일)
"단풍 물든 회야강 걸으며 몸과 마음 힐링했죠"
"단풍 물든 회야강 걸으며 몸과 마음 힐링했죠"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3.10.23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 회야강 페스티벌 마무리
국제신문 주관 2000여명 참가

양산시 웅상출장소는 지난 21일 회야강 둔치에서 '2023 양산 회야강 힐링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웅상신문 주최로 개최된 이번 페스티벌에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힐링 걷기 행사, 낭만 콘서트, 플리마켓 및 체험부스 등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었다.

특히 천성리버타운 아파트 앞에서 대승2차 아파트 구간 6㎞의 회야강 산책로 걷기 행사는 국제신문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사전 신청자 및 현장 접수자 등 2000여 명이 참가해 단풍으로 물든 회야강변의 가을을 느낄 수 있었다.

걷기 행사 후 진행된 낭만 콘서트에서는 양산시 시립합창단, GNB 댄스공연, 뫼울 국악예술단 공연, 오페라 공연 등 지역 예술인들의 공연이 펼쳐져 다양한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었다.

또 행사장에는 웅상 회야강의 미래 비전에 대한 생태 홍보 부스와 회야강을 주제로 한 3행시 글짓기, 그리기, 그림 전시회가 펼쳐져 지역에 대한 자긍심을 높여줬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회야강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회야강을 연계한 동부양산 발전 계획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주민들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회야강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