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40 (토)
뮤지컬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 공연
뮤지컬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 공연
  • 양기섭 기자
  • 승인 2023.10.15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사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객석 30% 문화 소외계층 무료 초청
오는 26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이 무대에 오른다. 사진은 공연 포스터.
오는 26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이 무대에 오른다. 사진은 공연 포스터.

사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병태)이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선정에 따라 진행,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사천문화재단이 주관한다.

뮤지컬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은 모든 어른이·어린이들을 위한 성장동화로 곧 성인이 되는 말리가 과거로 돌아가는 자신의 어린 시절 인형이 되는 동화 같은 이야기이다.

주변의 그 누구도 자신을 사랑해 주지 않는다고 느껴 자신을 사랑하지 못하는 18세 말리가 과거 자신을 마주하며 성장하는 모습으로 '어른이'들에게 위로와 치유를 선물한다.

이 작품은 지난 2021년 제15회 DIMF 창작뮤지컬상을 수상, 말리 역의 이서영은 헬로비너스 메인보컬, MBC '뽀뽀뽀'에서 뽀미언니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공연비 일부를 지원받아 객석 30%에 한해 문화 소외계층 무료 초청을 진행한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공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사천문화재단 공연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