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18 (토)
계룡초, 음악으로 빚은 동화콘서트 '집으로'
계룡초, 음악으로 빚은 동화콘서트 '집으로'
  • 경남교육청
  • 승인 2023.10.1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쿠스틱 악기·애니메이션 공연 즐겨
계룡초 학생들이 동화 콘서트 “집으로” 공연을 관람하고 있는 모습

계룡초등학교(교장 이혜영)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프로그램 일환으로 지난 13일 문화예술공연 프로그램인 음악으로 빚은 동화 콘서트 “집으로” 공연을 관람하였다. 이는 4월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 관람 공모에 선정되어 유치원, 1~2학년 학생들이 체육관에서 관람하였다.

1~2학년 학생들이 관람한 음악으로 빚은 동화 콘서트 “집으로” 공연은 다양한 어쿠스틱 악기들로 표현된 따뜻하고 신나는 음악, 상상력을 자극하는 통통 튀는 애니메이션으로 학생들이 쉽게 이해하며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다.

공연 내용은 주인공 마크의 집으로 떠나는 여정 속 모험과 성장 이야기이며, 여행에서 발견해야 할 것은 세상과 자기 자신의 관계이며, 그 첫 시작은 떠나왔던 집에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휴먼 감동의 내용을 담고 있다.

공연을 관람한 1학년 학생은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서 좋고, 악기로 연주하는 공연이 멋있었다”라고 큰 만족감을 보였고, 1학년 담임교사는 “공연 관람 횟수가 적은 학생들이 많은 편인데, 학교에서 다같이 관람을 할 수 있어서 경험이 없던, 부족 했던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된 것 같다”라고 말을 하며 만족감을 나타내었다.

이혜영 교장은 “이런 뜻깊은 공연을 직접 관람하는 활동을 통해 다양한 예술적 문화를 경험하고, 접할 수 있는 교육의 장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