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23 (일)
창원상공의 미래경영 아카데미, 4기 수료식
창원상공의 미래경영 아카데미, 4기 수료식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3.10.12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세 경영인·예비 경영인 등 38명
"충동문회 중심 네트워크 활동 펼쳐"
창원상공회의소 미래경영 아카데미 4기 수료식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창원상공회의소 미래경영 아카데미 4기 수료식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창원상공회의소(회장 구자천) 미래경영 아카데미 4기가 지난 11일 오후 5시, 호텔인터내셔널창원에서 열린 수료식을 끝으로 6개월 일정을 마무리했다. 수료식은 관점 디자이너로 잘 알려진 박용후 피와이에이치 대표 특강, 수료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미래경영 아카데미는 2세 경영인, 예비 경영인, 기업 임원 등을 대상으로 지역의 미래 산업을 발굴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키 위해 지난 2020년 시작돼, 올해로 4기를 맞았으며 38명이 수료했다.

4기 미래경영 아카데미는 지난 4월 5일, 국내 1호 커뮤니케이션 박사인 김은성 KBS 아나운서의 강의로 시작을 알렸다. 이후 협상 전문가 최철규 HSG휴먼솔루션 대표, 심리학자 김경일 아주대학교 교수, 김영익 서강대학교 경제대학원 교수, 관점 디자이너 박용후 피와이에이치 대표의 특강 등 기업인으로서의 역량 강화를 위한 강의가 이어졌다.

또한 구자천 창원상공회의소 회장과의 '멘토와의 대화', 진주 K기업가정신계승센터 워크숍, 두산에너빌리티(주) 산업시찰 등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미래경영 아카데미는 지난 6월, 1~4기 수강생 154명으로 구성된 총 동문회(회장 오정석 (주)현대정밀 대표이사)를 출범했으며, 이후 수강생 중심의 네트워크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