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0 (토)
함양초, ‘등굣길 음악회’ 개최
함양초, ‘등굣길 음악회’ 개최
  • 경남교육청
  • 승인 2023.10.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초등학교에서 11일 '등굣길 음악회'가 열렸다.

함양초등학교(교장 서춘래)는 11일 가을 아침에 아름다운 음악이 흐르는 ‘등굣길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음악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함양초등학교의 관악부 단원들이다. 함양초등학교의 관악부는 교내외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청명한 가을날에 열린 ‘등굣길 음악회’는 등교하는 학생들의 발걸음이 더 즐겁고 활기찰 수 있게 해 주었다. 이날 음악회에서 연주된 곡들은 ‘I dreamed a dream, Remember me from coco, The pirates of caribbean, 76 Trombones, Funky, Hawaii five-O, Happy’로 애니메이션 삽입곡 등 우리에게 친근한 음악들로 구성되어 등교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지나가는 주민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음악회를 접한 학생들은 “학교에 오는 길에 듣기 좋으면서 익숙하기도 한 음악을 듣게 되어서 등굣길이 더 즐거웠어요.”라고 말하였다. 또한 음악회에 참가한 관악부 학생들은 “우리 학교 학생들과 선생님, 이웃 주민들에게 저희가 준비한 음악을 들려줄 수 있어서 뿌듯했고, 다들 좋아하니까 더 자신감을 가지고 연주할 수 있었어요.”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함양초등학교는 꿈과 끼를 키우는 다볕 문화예술 교육을 특색 교육으로 관악부 운영, 다볕 버스킹, 무용, 연극, 가야금 등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을 펼치고 있다. 관악부 운영은 그 중 함양초 문화예술 교육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다. 등굣길 음악회로 행복함을 전해준 함양초등학교 관악부의 발전을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