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05 (토)
"양산 우수한 음식문화 널리 알리는 축제 즐겼죠"
"양산 우수한 음식문화 널리 알리는 축제 즐겼죠"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3.10.10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 푸드페스티벌 마무리
19개 업체 식품 관련 전시·판매
"홍보로 지역경제 활성화 계기"
지난 8일 양산시 푸드페스티벌이 열린 가운데 나동연 양산시장이 떡 메치기를 하고 있다.
지난 8일 양산시 푸드페스티벌이 열린 가운데 나동연 양산시장이 떡 메치기를 하고 있다.

2023 양산시 푸드페스티벌이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된 이후 시민들의 호응과 함께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삽량문화축전과 함께 개최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19개 식품 제조 가공업체의 생산제품 홍보·판매관, 떡 작품 전시 및 떡 메치기 체험, 어린이·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 체험 및 홍보, 양산 맛집 19개소 상차림 포스터 전시, 포토존 운영 등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식품 제조 가공업소 홍보·판매관은 롯데칠성, 롯데웰푸드, 진주햄 등의 대기업부터 경쟁력 있는 중소규모 19개 업체가 참가했다.

시민들은 평소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식품들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지난 8일 진행된 한국떡류가공협회 양산시지부의 떡 작품 전시 및 떡 메치기 체험행사는 이색적인 작품 및 흥미로운 체험으로 구성돼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식품 제조 가공업소 지역 우수 가공식품 홍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계기를 마련했다"며 "시민들에게 다양하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이 됐으며, 앞으로 양산의 우수한 음식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