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31 (토)
사천교육지원청, 참가선수단과 함께하는 장애학생체육대회
사천교육지원청, 참가선수단과 함께하는 장애학생체육대회
  • 경남교육청
  • 승인 2023.10.1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인솔지원 등 학생 안전에 힘써
사천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가 장애학생체육대회에서 참가선수단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상남도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송숙경) 특수교육지원센터는 지난 5일 창원스포츠파크 일대에서 열리는 제8회 경상남도교육감기 장애학생체육대회에서 참가선수단과 함께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사천교육지원청은 삼성초등학교, 경남자영고등학교, 삼천포고등학교 3개학교 참가 선수 18명과 함께하는 가운데 학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경기 참가를 위해 차량지원과 인솔지원 등 학생 안전에 힘쓰고 참가 선수의 즐거운 경기가 이뤄질 수 있도록 응원하였다.

또한 이번 대회에 송숙경 사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경기 전 창원스포츠파크 보조경기장을 방문하여 “선수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최선을 다해 좋은 경기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썼으면 좋겠다.”라며 아낌없는 격려와 당부를 하였다.

이날 참가종목은 볼링, 탁구, 육상필드(100m, 200m, 400m, 멀리뛰기), 육상트랙(포환던지기, 원반던지기), 디스크골프 등 다양한 종목에 참여하였으며 삼성초등학교는 금메달과 동메달을 각각 2개, 경남자영고등학교는 은메달 2개, 삼천포고등학교에서는 금메달 1개 총 7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대회에 참가한 교사는 “학생들 모두 너무 행복해하여 즐거운 하루였고 앞으로도 대회가 활성화되어 많은 학생이 즐길 수 있는 큰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참가 선수는 “체험이 많아서 재미있었고 다음에도 더 많은 체험이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