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19 (일)
'가을추억 페스티벌' 가족·연인 가을 즐겨요
'가을추억 페스티벌' 가족·연인 가을 즐겨요
  • 박경아 기자
  • 승인 2023.09.24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내달 29일까지
뮤직축제 '연어' 등 볼거리 풍성
매주 토요일 왕궁운동회 이벤트
가야테마파크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야테마파크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가을을 맞아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축제를 연다.

가야테마파크는 지난 16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가을추억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입장객 모집에 나섰다. 이번 축제는 공원 일원에 만개한 형형색색 국화·코스모스와 함께 음악축제, 야외공연, 가족 레크리에이션, 할인 이벤트, 이색 포토존 조성 등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가을추억 테마존 중 가을꽃 정원에는 이번 달은 코스모스, 다음 달은 국화를 장식한다. 테마포토존과 왕궁 한글블록 포토존 등 젊은 세대의 SNS를 장식할 다양한 공간을 준비했다.

다음 달 14~15일 양일간 축제의 하이라이트 '김해뮤직페스티벌 연어'를 공연한다. 윤도현의 YB밴드와 록커 정홍일, 요아리, 탈피, 조수임 퀼텟 등 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해 음악의 향연을 펼칠 계획이다. 행사는 공원 곳곳에서 펼쳐지는 음악공연과 아트마켓, E스포츠대회, 청소년소통페스티벌, 실내가족극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도 마련된다. 다음 달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왕궁운동회'는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이벤트로, 전문 사회자의 진행에 따라 다양한 미션과 대결이 펼쳐진다. 또 '모델촬영회', '시니어패션쇼' 등을 진행해 추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추석, 한글날 연휴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는 귀성객, 한복 착용객, 외국인, 6인 이상 두 가족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패키지별 최대 4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연휴 동안 퓨전국악, 마술쇼 등 야외공연으로 연휴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 가야테마파크의 인기 콘텐츠인 상설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과 단풍으로 수놓은 분성산을 하늘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체험', 도자·활쏘기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김해문화재단 관계자는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가을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가을정원과 음악축제를 함께 즐기면서 사진 속 추억을 많이 담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을추억 페스티벌'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www.gaya-park.com)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