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2 (일)
이점용 용문전력 대표, 추석 선물 나눔
이점용 용문전력 대표, 추석 선물 나눔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3.09.19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 시·청각장애인 가족에
멸치 142박스 명절선물 전달
김점순 용문전력 직원 부인회장이 지난 18일 합천군 시·청각장애인에게 추석선물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점순 용문전력 직원 부인회장이 지난 18일 합천군 시·청각장애인에게 추석선물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용문전력(대표 이점용)에서 지난 18일 합천군 시·청각장애인 가족에게 추석맞이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용문전력 직원 부인회 김점순 회장은 합천군종합사회복지관 별관을 방문해 다가올 추석 명절을 맞아 멸치 142박스를 시·청각장애인단체에 전달했다.

김점순 회장은 전달식에서 "올해 여름은 유난히 폭염과 폭우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모두 무탈하게 여름을 나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게 돼 매우 반갑다"며 "뜻깊은 봉사가 멈춤 없이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저희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달돼 시·청각장애인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깃드는 훈훈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달식에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전체 시·청각장애인 가족들이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전달받은 멸치는 경남시각장애인연합회 합천군지회 및 경남농아인협회 합천군지회에서 회원들의 가정으로 배달할 예정이다.

한편, ㈜용문전력 이점용, 김점순 부부는 27년째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가며 기부문화 정착과 훈훈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