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35 (일)
창원 '야외팝스콘서트' 시민에 더 가까이
창원 '야외팝스콘서트' 시민에 더 가까이
  • 박경아 기자
  • 승인 2023.09.18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해야외공연장서 내달 6일
시립교향악단·합창단 등 무대
다음 달 6일 창원시립교향악단과 공연을 펼치는 창원시립무용단의 탱고 모습.
다음 달 6일 창원시립교향악단과 공연을 펼치는 창원시립무용단의 탱고 모습.

창원시립교향악단은 진해야외공연장에서 다음 달 6일 '2023 야외팝스콘서트'를 펼친다. 행사는 김인호 지휘자의 지휘와 소프라노 박은영, 테너 이상문, 클라리넷 조재윤, 창원시립무용단, 창원시립합창단 등이 출연해 지역민의 가을밤을 물들인다.

이날 공연은 시립교향악단이 영화 '어벤져스' 주제곡 '차르다시'를 웅장한 관현악으로 연주하고, 지역 클라리넷 영재 조재윤과의 협연으로 들려주며, 영화음악 '쥬라기 공원 OST' 교향악단 연주를 이어갈 계획이다.

소프라노 박은정과 테너 이상문은 가곡 '신아리랑'과 '박연폭포'를,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띵크 오프 미'와 '올 아이 에스크 오프 유',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디스 이즈 더 모먼트'를 노래한다.

창원시립교향악단은 F. 레하르의 '금과 은' 왈츠와 J. 가데의 '탱고 질러시'를 김옥희 창원시립무용단 단원과 우현진 단원의 탱고로 선보인다.

창원시립합창단은 '우정의 노래'와 A.L웨버의 '어 콘서트 셀레브레이션'과 '내 나라 내 겨레(송창식)'를 부를 예정이다.

공연은 창원시립교향악단이 공연장을 벗어나 형식과 틀을 깨고 시민에게 가까이 가기 위해 기획됐으며, 대중에게 친숙한 세미클래식과 영화음악, 뮤지컬 등 곡으로 음악회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 공연이며, 오는 25일부터 창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 인터넷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