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41 (토)
밀양시 직원 자긍심 고취 시킨 9월 정례조회
밀양시 직원 자긍심 고취 시킨 9월 정례조회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3.09.05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창장 수여·청렴 실천 선서 진행
관광 허브 탄생 평생학습관장 발표
박일호 밀양시장이 9월 정례조회에서 자원봉사왕 시상을 하고 있다.
박일호 밀양시장이 9월 정례조회에서 자원봉사왕 시상을 하고 있다.

밀양시는 5일 시청 대강당에서 본청 전 직원, 직속 기관 담당 주사 이상, 읍면 동장 및 산하단체 팀장급 이상 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 정례 조회했다.
이번 정례 조회는 표창장 수여, 청렴 실천 선서, 우수현안 사업 발표, 시 낭송, 시장님 훈시 말씀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2023년 상반기 동안 자원봉사 활성화에 이바지한 유공자인 △노인 분야 내가 누리 노년봉사단 김정회 △아동 청소년 분야 미리벌중학교 장준우 △일반분야 대한적십자 사회봉사회 밀양지구협의회 민윤애 씨에게 자원봉사왕 표창패가 수여됐다.
그 외 정부 모범, 자랑스러운 공무원, 친절공무원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그리고 청렴하고 공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한 간부 공무원의 청렴 실천 선서에 이어 지난 7월 착공식을 가졌던 경남 진로교육원이 밀양시에 유치됨에 따른 기대효과와 새로운 관광 허브의 탄생에 대한 평생학습관장의 발표 시간도 마련됐다.
박일호 시장은 태풍 대비 및 안전사고 예방 등 매년 반복되는 일정과 업무지만 안전에 대해서는 한치의 방심도 금물이라는 것을 항상 명심해 주라고 당부했다
이어 "지난 10년간 문화, 관광, 건설, 기업 유치 등의 분야별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이는 밀양시가 생동하고 앞으로 더욱 발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