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51 (일)
영오초 학부모회 주관 '여름물놀이 한마당 개최'
영오초 학부모회 주관 '여름물놀이 한마당 개최'
  • 경남교육청
  • 승인 2023.07.3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 영오초등학교 학생들이 지난 26일 개최된 여름물놀이 한마당 행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고성 영오초등학교(교장 민경희)는 2023년 7월 26일(수) 오전 10시 30분에 영오초 학부모회가 주관하는 『여름물놀이 한마당』을 학부모, 학생, 교직원 약 85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하였다.

여름체험 물놀이는 본교 윤○○ 부장교사의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1부 물풍선으로 과녁 맞추기 던지기(바구니에 넣기), 2부 쌓은 컵 물총으로 넘어뜨리기, 3부 물총놀이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놀이를 마친 후 학부모님이 준비해 주신 직접 농사지은 옥수수 간식을 먹으면서 마무리가 되었다.

학부모회는 여름물놀이를 지원하기 위해 여러 차례의 다모임을 가졌고 당일 전날밤에는 체육관에 모여 필요한 물품을 제작하고 점검하면서 아이들이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더위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한마음으로 준비하였다.

또한 당일에는 영오초를 졸업한 중·고등학교 선배들이 후배들을 위해 함께 물풍선도 준비하고 물총에 물도 넣어주면서 동생들의 여름 물놀이를 지원하였다.

영오초 학부모회는 올해 학부모가 조직된 이후 월 1회 다모임 운영, 어울림한마당 간식지원, 행복학교 이야기 학부모 연수(5월), 해변 테라리움만들기 연수(6월), 지역민과 함께하는 평생교육 배드민턴교실 참여(연중) 등을 운영해 오면서 마을과 협력하고 학교교육을 지원하며 새로운 학교문화 조성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당일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마치는 종이 울리는 순간이 너무 아쉬웠어요. 오늘 친구들과 함께 했던 여름물놀이는 평생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특히 부모님과 선생님과 함께해서 더 즐거웠어요 ”라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