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05 (토)
감계초병설유치원, 신나는 워터파크 개장
감계초병설유치원, 신나는 워터파크 개장
  • 경남교육청
  • 승인 2023.07.20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계초등학교병설유치원에 설치된 워터파크 시설에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다.

감계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신경초)에서는 20일 유아 59명과 ‘신나는 여름철 워터파크’를 개장하였다.

이번 체험은 그동안 지루한 폭우와 장마로 인해 충분한 야외활동이 많이 아쉬웠는데, 오늘은 모처럼 활짝 개인 날씨와 쾌청한 날씨로 인해 유아들이 물놀이하기에 아주 적절한 날이었다. 물놀이하기에 앞서 유아들에게 여름철 안전한 물놀이 방법과 안전 수칙, 물놀이 시 안전사고에 대한 대처 능력을 키워주고,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나기를 할 수 있도록 사전 안전 지도를 철저히 하였다.

신나는 여름철 물놀이 체험에 참여한 유아들은 충분한 준비운동을 하고 소형·대형 에어 풀장과 워터슬라이드를 이용한 물 미끄럼틀 놀이, 물총놀이, 물풍선놀이, 비누방울 놀이 등 다채롭게 준비한 물놀이를 자유롭게 즐기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물놀이에 몰입하는 모습들이 보였다.

안전하게 물놀이를 마친 유아들의 얼굴에서는 여름의 햇살보다 더 밝은 웃음으로 가득했다. 물놀이 체험에 참여한 000는 “유치원에서 친구들과 함께 물놀이를 하니깐 너무 재미있고 신났어요. 다음에도 꼭 한 번 더 하고 싶어요”라며 소감을 말했다.

감계초병설유치원 신경초 원장선생님께서는 “앞으로도 우리 감계초병설유치원 유아들이 자유롭고 안전하게 놀이하며,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모든 교육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