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51 (토)
김해율하유치원,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의 음악회 개최
김해율하유치원,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의 음악회 개최
  • 경남교육청
  • 승인 2023.07.13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율하유치원 원아들이 음악회 공연을 보고 있다.

김해율하유치원(원장 박해란)은 7월 13일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사랑의 음악회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음악회는 유아들이 좋아하는 동요와 클래식 등을 ‘누리봄’ 앙상블의 연주에 맞추어 노래를 부르고 감상했다.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로 이루어진 연주는 김해율하유치원 원가를 시작으로 바나나 차차 등 동요를 부르고 오벤바흐의 캉캉, 베토벤 운명 교향곡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를 감상하고 같이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공연은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앙상블의 소개와 해설, 동요와 클래식의 조화가 이루어지며 유아, 교사, 가족 모두가 하나가 되어 문화예술을 관람하며 마음이 풍성해지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음악회에 참석한 가족들은 “풍성한 연주에 맞추어 다같이 노래를 부르니 기분이 좋고, 아이들의 노래를 들으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렇게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해란 원장은 “김해율하유치원 가족들과 유아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하모니와 선율이었다. 웃음소리가 가득한 행복한 시간이었다. 귀한 시간을 내어 행사에 참여해주신 가족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