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01 (일)
창원교육지원청, MZ세대와 함께 꺼~꾸로 간 데이~
창원교육지원청, MZ세대와 함께 꺼~꾸로 간 데이~
  • 경남교육청
  • 승인 2023.06.1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가 진행하고 참여한 월요회의 실시
창원교육지원청이 19일 MZ세대가 참석하는 월요회의를 가지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창원교육지원청이 19일 MZ세대가 참석하는 월요회의를 가지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창원교육지원청(교육장 오경문)은 19일 오전 각 부서를 대표하는 MZ세대가 부서장을 대신하여 참석하는 월요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각 부서의 저경력 직원이 간부직원들의 업무를 직접 수행해봄으로써 세대간 소통과 공감의 폭을 넓히고자 기획된 ‘꺼~꾸로데이’ 행사로, 부서장을 대신하여 부서 대표로 자리한 직원들은 진지한 자세로 회의에 임했고, 이날 각 부서의 텔레비전 앞은 흥미로운 시선과 응원을 보내는 부서원들로 가득했다.

회의는 각 부서의 주요 업무 안내 및 협조 요청, 교육장 말씀으로 이어진 후 기념사진으로 마무리되었으며, 부서장들은 각 국장실에서 실시간으로 회의를 지켜본 후 회의를 마친 직원들을 힘찬 박수로 맞아 주었다.

부서 대표로 참가한 직원은“과장님의 책임감과 부담감을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20년 후 과장이 되어서 이 자리에 앉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며 솔직함과 패기가 넘치는 소감을 밝혔다.

오경문 교육장은 “꼭 이뤄지길 바란다”고 화답하며 “오늘 회의를 지켜본 직원들은 자기 부서 직원에게 열렬한 응원을 보냈을 것이다. 이런 응원을 타부서 그리고 창원교육 나아가 경남교육에 보내 주길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