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0 (금)
단원 자긍심ㆍ열정 빛 발하는 순간이었죠
단원 자긍심ㆍ열정 빛 발하는 순간이었죠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3.05.02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 하모니 하동윈드오케스트라
학부모 등 참석 뒤뜰음악회 열어
지난달 28일 하동초등학교서 해피 하모니 하동윈드오케스트라 뒤뜰음악회 열린 모습.
지난달 28일 하동초등학교서 해피 하모니 하동윈드오케스트라 뒤뜰음악회 열린 모습.

하동초등학교(교장 제용구)는 단원 45명의 해피 하모니 하동윈드오케스트라가 지난달 28일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을 대상으로 뒤뜰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해피 하모니 하동윈드오케스트라는 1995년 창단해 해마다 현충일 추념식, 군민의 날 등 지역의 다양한 행사에서 연주해 왔다.

또한, 대한민국 관악경연대회, 대한민국 학생오케스트라 페스티벌에 참가해 입상하는 등 활발한 연주 활동을 펼치며 지역의 문화예술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뒤뜰음악회에서는 그동안 배운 음악을 친구들 앞에서 연주하는 기회를 가지기 위해 봄과 관련 있는 노래, 친구들과 흥겹게 들을 수 있는 노래들을 중심으로 연주했다.

이날 무대 위에서의 연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함께 나아가는 단원들의 자긍심과 열정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다.

음악회에 참여한 6학년 한 학생은 "그동안 매일 합주 연습하는 것이 힘들 때도 있었지만 좋은 무대를 만든 것 같아 즐겁고 보람 있었다"며 "중학교에 진학해도 계속 오케스트라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