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52 (금)
함안군, 경제 활성화 우수기업인ㆍ모범근로자 4명 시상
함안군, 경제 활성화 우수기업인ㆍ모범근로자 4명 시상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3.03.02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자ㆍ권혁철 우수기업인상 수상
한진호ㆍ김성율 모범근로자 표창
올해부터 격월 2명씩ㆍ24명 선정 예정
2일 함안군청에서 진행된 정례조회에서 권혁철(왼쪽) 대표이사와 이화자(오른쪽) 대표가 우수기업인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일 함안군청에서 진행된 정례조회에서 권혁철(왼쪽) 대표이사와 이화자(오른쪽) 대표가 우수기업인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함안군은 2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정례조회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노사관계 증진에 기여한 우수기업인과 모범근로자 등 4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번 우수기업인상에는 신기술개발, 고용증대, 노사협력, 대규모 투자 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사회공헌에 기여한 기업인에게 수여됐다.

이에 물(水)관련 산업 기업을 영위하며 어려운 기업환경 속에서도 지역사회 경제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온 일운환경산업 이화자 대표, 함안일반산단에 입주하여 지역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성실한 세금 납부로 지방 재정 확보 및 납세의식 제고에 기여한 ㈜유엔지스틸 권혁철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우수기업인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기업인상 표창과 함께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대 지원, 해외 전시ㆍ박람회 등 참가 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모범근로자 표창에는 산업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며 창의적인 사고와 진취적인 행동으로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노사화합에 힘써온 ㈜다온건축사무소 한진호 실장과 광성전력시스템(주) 김성율 차장이 선정됐다.

한편, 함안군은 기업인과 근로자에 대한 경영의욕 고취 및 사기진작을 위해 2023년부터 격월로 우수기업인 2명과 모범근로자 2명씩, 연 24명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