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37 (금)
BNK경남은행 비대면 방카슈랑스 이벤트
BNK경남은행 비대면 방카슈랑스 이벤트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3.01.30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 서비스 오픈
고객 편의성 늘어

BNK경남은행은 지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ㆍ인터넷뱅킹으로 보험 설계 및 가입이 가능한 `비대면 방카슈랑스 가입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카슈랑스는 증권사와 은행 등 보험회사 외의 판매사가 금융기관대리점으로서 제휴된 보험사의 상품을 위탁 판매해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대면 방카슈랑스 가입 서비스는 여러 보험 상품의 간편 비교 및 설계부터 가입까지 쉽게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용 방법은 BNK경남은행 모바일ㆍ인터넷뱅킹 내 금융상품몰 보험메뉴에 접속하면 된다.

BNK경남은행은 서비스 오픈에 맞춰 비대면채널에서 가입이 가능한 세액공제용 연금저축보험, 저축보험, 보장성보험, 변액보험 및 외화보험, 대출상환보험, 여행자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종전에 영업점 창구로 가입한 상품도 비대면채널에서 직접 보험료 납부가 가능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자상품부 이용준 부장은 "비대면 투자 상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맞춰 모바일ㆍ인터넷뱅킹을 활용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변화하는 금융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고객들의 니즈와 편의성을 반영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비대면 방카슈랑스 가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뱅킹앱 및 인터넷뱅킹으로 간편설계 후 보험료만 조회해도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또 보험료 산출 후 보험 가입 시 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한다.(추첨 고객 100명)

비대면 방카슈랑스 가입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