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43 (토)
지역 위상 높일 체육 인재 육성 최선 다해
지역 위상 높일 체육 인재 육성 최선 다해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3.01.16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 체육회, 선수 사기 진작위해
6개 초ㆍ중ㆍ고에 경기 물품 지원
밀양시 체육회가 밀양 초ㆍ중ㆍ고 및 스포츠클럽을 대상으로 운동 경기 용품을 전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밀양시 체육회가 밀양 초ㆍ중ㆍ고 및 스포츠클럽을 대상으로 운동 경기 용품을 전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밀양시체육회는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유소년 선수들의 사기 진작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밀양초등학교 등 6개의 초ㆍ중ㆍ고등학교 및 2개의 지역 내 스포츠클럽에 경기 용품이나 운동복 등을 지원했다.

16일 시는 지난해 유소년 체육(육상, 배드민턴) 분야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예천군에서 개최된 제51회 춘계 전국 중ㆍ고등학교 육상경기대회에서 800m 1위를 차지했고, 대구에서 개최된 제51회 전국 종별 육상경기선수권대회 400m 2위를 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또한 경남 초ㆍ중학생 종합체육대회(배드민턴) 남자초등부 단체전에서는 1위, 한국 중고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 학생선수권대회에서 혼합복식 2위, 여자복식 3위를 차지했다.

시는 올해도 다양한 종목에서 밀양시 선수들이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을 할 것으로 예상하며, 유소년 선수들이 성인이 돼서도 훌륭한 선수가 돼 밀양시의 위상을 드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민경갑 체육회장은 "우리 밀양시의 미래인 초ㆍ중ㆍ고 학생들이 밀양의 희망이며, 밀양을 빛내주길 바란다"면서 시 체육 발전을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