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14 (금)
"사랑 전하는 피(血)로회복제 함께 나눠요"
"사랑 전하는 피(血)로회복제 함께 나눠요"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11.14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 사랑의 헌혈 운동
임직원 혈액 부족 사태 해결 동참
BNK경남은행은 혈액 부족 사태 해결에 힘을 보태기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운동`을 전개했다.
BNK경남은행은 혈액 부족 사태 해결에 힘을 보태기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운동`을 전개했다.

BNK경남은행은 혈액 부족 사태 해결에 힘을 보태고자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운동`을 전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랑의 헌혈 운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 부족 사태를 해결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BNK금융그룹에서 공동으로 실시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이번 사랑의 헌혈 운동은 `사랑을 나누는 피(血)로회복제! 우리 함께 피로 극복해요!`라는 캐치프라이즈로 실시됐다.

본부 부서 임직원들은 본점 지상 주차장에 마련된 이동식 헌혈 버스에 올라 헌혈에 동참했다.

각 영업본부 임직원들도 지역별 헌혈의 집을 방문해 자율적으로 헌혈에 참여할 예정이다.

헌혈에 참여한 안전관리실 임성환 계장은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헌혈 지원자가 급감해 혈액이 매우 부족한 상황이라고 들었다. 내 가족을 살리는 일이란 마음으로 이런 헌혈 행사에 빠지지 않고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사회공헌홍보부 김종학 팀장은 "BNK경남은행은 혈액 부족 사태 해결과 헌혈 문화 정착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매년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헌혈 운동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