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인덱스펀드 분할매수` 이벤트
경남은행 `인덱스펀드 분할매수` 이벤트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10.18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납입 누계 등 100만원 이상 고객
순위 산정 후 18명 경품 제공

BNK경남은행은 다음 달 30일까지 `인덱스펀드 분할매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BNK경남은행 영업점 또는 인터넷뱅킹ㆍ모바일뱅킹 등 비대면채널을 통해 인덱스펀드 상품을 최소 2회 분할 매수(최초신규 포함)하고 납입 누계 및 잔액 100만 원 이상(이벤트 종료시점)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인덱스펀드를 분할 매수한 고객 중 평균 매입 기준가 낮은 순으로 순위를 산정해 18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를 제공한다.

2등 2명에게 갤럭시 워치5 블루투스, 3등 5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 원권, 4등 10명에게 배달의 민족 5만 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쿠폰을 보내준다.

투자상품부 이용준 부장은 "최근 주식시장 변동성이 커지면서 분산투자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시장 지수 움직임을 추종해 종목 분산투자 효과가 큰 인덱스펀드를 분할 매수하는 것을 투자 조정기 대응전략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용준 부장은 "펀드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이 BNK경남은행 인덱스펀드에 적립식 투자해 위험은 분산하고 이벤트 경품에도 당첨되는 행운을 누렸으면 한다. 기존에 인덱스펀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도 추가 분할 매수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