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59 (금)
"드론으로 재밌고 안전한 세상 만들고 파"
"드론으로 재밌고 안전한 세상 만들고 파"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2.10.04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센터 입주 기업 `코코드론`
18회 에듀테크 콘테스트 `우수상`
제18회 에듀테크 기업 콘테스트에서 우수상을 받은 이언택(오른쪽) (주)코코드론 대표.
제18회 에듀테크 기업 콘테스트에서 우수상을 받은 이언택(오른쪽) (주)코코드론 대표.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내 입주 기업인 (주)코코드론이 지난달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18회 에듀테크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콘텐츠ㆍ서비스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우수상을 수상한 (주)코코드론은 드론을 쉽고, 재미있고, 안전하게 배울 수 있도록 드론 입문 교육부터 촬영, 제작, 유통 등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친환경적이고 재미있는 제품을 생산해나가는 기업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재사용ㆍ재활용 가능한 종이 드론을 교구재로 개발했고 종이드론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는 큰 이점과 코딩 입문을 돕는 체계가 마련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언택 (주)코코드론 대표는 "경남의 드론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큰 사명감이 생겼고, 더 다양한 분야와 드론을 접목해 어디서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드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드론으로 재밌는 세상, 드론으로 안전한 세상`이라는 기업의 큰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국내에서 해외까지 사랑받을 수 있는 드론 문화를 만들겠다"고 덧붙여 포부를 전했다.

한편, `2022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교육 정책가 및 교원에게 소개하고 관계자 간 교류의 기회 제공, 에듀테크 산업 발전 도모와 해외 진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국내 최대 에듀테크 박람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