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34 (토)
`기차가 출발…` 대형 보드 그림책 설치
`기차가 출발…` 대형 보드 그림책 설치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2.10.04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독서대전 개막 앞서
4~30일 율하도서관 전시
4일 김해율하도서관 전시홀에서 `기차가 출발합니다 展(전)`이 열리고 있다.
4일 김해율하도서관 전시홀에서 `기차가 출발합니다 展(전)`이 열리고 있다.

김해시가 2022년 김해독서대전 개막에 앞서 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김해율하도서관 전시홀에서 기획전시 `기차가 출발합니다 展(전)`을 마련한다.

이번 전시는 정호선 작가의 그림책 `기차가 출발합니다`를 시각적으로 전시장에 그대로 재현했다. 아코디언 제본으로 묶인 양면 4m 너비의 대형 보드 그림책이 설치됐다.

7m가 넘는 대형 아트프린팅 액자 외에 그림책 속 등장하는 32가지 동물 주인공들의 사연이 빼곡히 담긴 스토리존과 주식회사 한국부라스에서 제공한 기차 디오라마, 작가의 창작공간을 엿볼 수 있는 더미북과 작품 모음까지 보고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꿈의 기차표 만들기` 체험도 전시장에서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가고 싶었던 꿈의 여행지를 적고 그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행복한 상상을 그린 후 마음에 드는 체험 도장을 찍어 기차표를 완성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주 한 명씩 선정해 전시 종료 후 김해레일바이크와 와인동굴 이용권(4인)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시 기간 `책읽는도시김해` SNS를 통해 전시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와 친구를 태그해 참여할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매주 당첨자를 선정해 작가가 직접 만든 기차표 굿즈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