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8 (금)
"어려운 이웃에 복지서비스 제공 힘써"
"어려운 이웃에 복지서비스 제공 힘써"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2.10.03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라이온, 단장면 자원봉사
의료진 진료ㆍ법률상담 등 진행
국제라아온스협회 355-C 경남중부지구 밀양라이온이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한 후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국제라아온스협회 355-C 경남중부지구 밀양라이온이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한 후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국제라아온스협회 355-C 경남중부지구 밀양라이온(회장 손영일)은 지난 1일 자매마을인 단장면 국서마을 주민 및 인근 4개 마을 120여 명의 지역주민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휴일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의사, 간호사, 구성된 의료진들이 주민들을 대상으로 꼼꼼한 진료를 했다. 법률상담 등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봉사진과 함께 종합적인 의료봉사활동과 문화공연이 이뤄져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손영일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돼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돕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공용경 단장면장은 "라이온스클럽에서 면내 주민들을 위해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민ㆍ관이 함께 협력해 복지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969년 창립 이래, 매년 의료환경이 미흡한 지역을 찾아 종합의료봉사를 실시하는 선행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