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마산로봇랜드 `한가위 한마당`
경남마산로봇랜드 `한가위 한마당`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9.07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2일 행사 등 볼거리 풍성
순금ㆍ자유이용권 등 지급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이하 로봇랜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9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한가위 한마당`을 개최한다.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경품 행사로 풍성한 추석 분위기를 조성하고, 민속놀이 체험과 서커스 공연으로 추석 연휴 나들이객을 맞이한다.

로봇랜드는 추석 연휴 기간 순금의 주인공을 찾는 `한가위 행운을 잡아라!` 행사를 운영한다. 행사는 연휴 동안 하루 4회 로봇랜드 내 소공연장에서 이뤄지며, 민속놀이대결, 노래자랑, 룰렛 돌리기와 같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결과에 따라 순금을 비롯해 로봇랜드 자유이용권,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석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세계 전통놀이 체험도 함께 진행된다. 윷놀이, 굴렁쇠, 투호 던지기 등 익히 알고 있는 우리나라의 전통놀이는 물론, 중국의 `타는 팽이`, 베트남의 `코코넛 밟기` 나무 신발을 신고 걷는 인도네시아의 `라리까유` 등 다양한 나라의 민속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로봇랜드는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나라의 전통놀이를 통해 우리나라의 문화를 즐기면서 배우고, 세계화 속 다문화 감수성을 기를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로봇랜드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밌는 공연과 전통놀이 체험도 함께 운영하니, 추석 연휴에는 즐겁고 안전한 로봇랜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