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여행 1번지` 산청 놀러 오세요
`힐링 여행 1번지` 산청 놀러 오세요
  • 김영신 기자
  • 승인 2022.08.08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가을 여행지 홍보관, 농산물 전시

산청군이 오는 11~1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진행하는 `2022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국제관광박람회조직위원회 주최, (주)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ㆍ외 관광 관계기관과 전국 지방자치단체 등 400여 부스를 운영한다. 새로운 여행 정보와 여행 상품을 알아보고 체험할 본 행사와 특별ㆍ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군은 박람회에서 다양하고 특색 있는 관광 홍보활동을 펼친다. 지역 가을철 대표 여행지 대원사계곡, 황매산 억새 등 힐링 여행지를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한다.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와 `제22회 산청한방약초축제`도 함께 홍보한다.

특히, 산청지역의 우수 농ㆍ특산물 산청맥주, 산양삼주, 약도라지청 등을 전시하고 돌림판, 투호 이벤트를 진행해 관광객들 이목을 끌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산청군과 친구가 되어주세요`라는 주제로 블로그, 유튜브 채널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진행을 통해 방문객과 소통 창구를 넓힐 계획이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여행, 일상이 되다!`라는 주제로 국내외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업계 간 상담과 교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다른 관광박람회와 달리 B2B와 B2C를 구분해 진행하는 점이 경쟁력으로 평가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