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38 (토)
"어려운 이웃에 희망 주는 릴레이 기부"
"어려운 이웃에 희망 주는 릴레이 기부"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7.05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전달식
67호 김성환 대표 등 3명 참석
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67~69호가 5일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67~69호가 5일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김종길)는 5일 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67~69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기빙클럽 67호 ㈜SM기업컨설팅 김성환 대표이사, 68호 대운교통(주)임영훈 대표이사, 69호 ㈜성림엔지니어링 정성일 대표이사가 참여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창원 성산구에 위치한 ㈜SM기업컨설팅은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인허가 업무를 포함한 부동산 개발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의 사업계획서, 사업 타당성 조사도 지원하며 부담금 및 지방세 감면업무를 전문컨설팅해 주고 있다.

창원 성주동에 위치한 대운교통(주)는 매년 저소득학생 장학금 지원, 다문화가정 및 저소득층 생활지원 등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창원 웅남동에 위치한 ㈜성림엔지니어링은 30여 년 동안 맞춤형 전용공작기계와 관련 핵심요소인 주축(스핀들) 유닛 및 이송축(피드) 유닛 개발과 생산에 노력해온 기업이다. 정성일 대표이사는 창원대 발전기금 기탁 등 지역인재육성과 지역경제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김종길 회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따뜻한 릴레이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고, 이러한 나눔들이 모여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용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