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체전 앞둔 김해시 생활체육 활성화
전국체전 앞둔 김해시 생활체육 활성화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2.05.26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29일 종목별 대회 개최
킥복싱ㆍ파크골프ㆍ등산 등
오는 28ㆍ29일 김해에서 종목별 생활체육대회가 열린다. 사진은 지역에서 열린 파크골프 대회 모습.
오는 28ㆍ29일 김해에서 종목별 생활체육대회가 열린다. 사진은 지역에서 열린 파크골프 대회 모습.

 

김해시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종목별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한다.
먼저 김해시킥복싱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제11회 김해시킥복싱협회장배 독거노인기금마련 킥복싱대회가 28일 낮 12시에 개최된다.
김해시 금관대로 1101(커피여왕) 주차장에 야외특설링을 설치해 진행하는 이번 대회는 초ㆍ중ㆍ고, 일반부 선수들이 모두 참여해 치열한 경기를 펼치는 동시에 후원금과 행사 당일 모인 기부금을 노인복지회관에 기부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같은 날 김해시파크골프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제6회 김해시장배 파크골프대회가 한림면 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된다. 시니어남자, 시니어여자, 일반남자, 일반여자 총 5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파크골프협회에 등록된 회원 650여 명이 참여해 기량을 겨룬다.
김해시산악연맹이 주최ㆍ주관하는 제5회 김해시산악연맹회장배 등산대회는 오는 29일 김해시민체육공원 내 인공암벽장과 분성산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해시민체육공원 내 인공암벽장에서 오전 9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경남도민체육대회 스포츠클라이밍 선수 선발전과 분성산 산행을 동시에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각종 생활체육대회들이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승부에 치우치지 않고 함께 즐기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