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3:56 (일)
3개 지역서 특별한 공연 관람 기회 만들다
3개 지역서 특별한 공연 관람 기회 만들다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2.05.15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 계룡시ㆍ연천군 등과 `헤어 드레서` 공동제작 협약
함양군이 지난 12일 관계자들과 뮤지컬 `헤어 드레서` 공동제작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함양군이 지난 12일 관계자들과 뮤지컬 `헤어 드레서` 공동제작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함양군은 지난 12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함양군 문화예술회관, 계룡시 문화예술의전당, 연천군 수레울아트홀, ㈜이엘프러스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뮤지컬 `헤어 드레서` 공동제작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앞서 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22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문예회관ㆍ예술단체 공연 콘텐츠 공동제작ㆍ배급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됐으며, 순조로운 사업 진행을 위해 이날 협약식을 갖게 됐다.

뮤지컬 `헤어 드레서`는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앞서가는 삶을 살았던 한 여성의 성공기를 그린 뮤지컬로 볼거리, 들을 거리가 가득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창작 뮤지컬로 화려한 의상과 헤어 등이 연출돼 관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모사업은 함양군, 계룡시, 연천군이 총사업비 2억 6000만 원으로 제작사와 함께 공연 공동제작 및 배급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비 1억 원을 지원받아 만들어지며, 3개 지역을 돌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완성된 작품은 오는 10월 22일 계룡시 문화예술의전당을 시작으로 함양군에서는 11월 5일 2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