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18 (토)
"열린 시정 펼쳐 시청 문턱 없애"
"열린 시정 펼쳐 시청 문턱 없애"
  • 양기섭 기자
  • 승인 2022.05.08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동식 예비후보 시민캠프 개소
박동식 사천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7일 `시민캠프` 개소식을 하고 6ㆍ1 지방선거의 압도적 지지를 부탁했다.
박동식 사천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7일 `시민캠프` 개소식을 하고 6ㆍ1 지방선거의 압도적 지지를 부탁했다.

박동식(국민의힘) 사천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7일 사천읍 옥산로에 마련한 선거사무소에서 당원과 지지자 300여 명(캠프 추산)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캠프` 개소식을 했다.

이날 하영제 국회의원,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와 함께 6ㆍ1지방선거 국민의힘 공천을 받은 광역ㆍ기초단체 후보들도 참석, 하나 된 국민의 힘으로 이번 선거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먼저 "정치에 입문해서 지금까지 계산하면서 정치하지 않았다. 다른 곳에 살다가 선거 때가 가까워지면 고향을 찾는, 그런 철새 정치를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 왔다 갔다 하는 갈지자 정치도 하지 않았다. 무려 8년여 동안 읍ㆍ면ㆍ동 곳곳을 다니며 주민들과 만나 손을 맞잡고 대화하며 지역 현안 공약을 만들어 냈다"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사천 지역발전과 시민 불편 해소를 위해 희생할 각오로 살아왔다. 당선이 된다면 열린 시정을 펼치기 위해 시청의 문턱을 없에겠다"며 "시민 섬기기를 우선하는 청렴한 시장이 되겠다"고 평소 신념을 밝혔다.

끝으로 "더욱 겸손한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고 온 힘을 다하겠다"며 지지와 성원을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