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54 (금)
도산초, 학예 발표회 및 졸업식 실시
도산초, 학예 발표회 및 졸업식 실시
  • 경남교육청
  • 승인 2022.02.1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산초, 학예 발표회 및 졸업식 실시
도산초, 학예 발표회 및 졸업식 실시

도산초등학교(교장 김정혜)는 2022년 2월 15일 다목적 체육관(해오름관)에서 전교생이 참여하는 학예발표회 및 졸업식을 열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학부모들은 직접 참석할 수 없었지만,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송출되는 영상을 가정에서 시청하였다.

학생들은 학예발표회를 통해 학교 교육활동 및 방과 후 활동에서 배운 연극, 태권무, 합주, 댄스 등을 공연하며 다양한 재능을 맘껏 선보였다.

3학년 이OO학생은 “방과 후 활동에서 언니 오빠들과 같이 연습해서 더 즐거웠고 친해질 수 있어 좋았다. 4학년이 되면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진행된 졸업식은 선생님들의 격려와 동생들의 따뜻한 응원을 받으면서 진행되었고, 특히 졸업생들은 6년 동안의 모습을 기록한 추억 영상을 볼 때는 즐거운 추억과 아쉬운 감정이 교차하였다고 하였다.

김정혜 교장은 “코로나로 인해 학부모님과 함께 학예발표회 및 졸업식을 진행할 수 없어 아쉬웠지만, 온라인 방송으로 교육 성과를 발표하고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정들었던 학교를 졸업하고 새로운 출발을 앞둔 졸업생들이 오늘 무대에서 보여준 모습처럼 당당히 자신의 꿈을 펼쳐나가길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도산초등학교는 학부모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향후 학생들의 중요한 교육활동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