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7 (금)
거제도서관, 가족이 함께 하는 원데이클래스 운영
거제도서관, 가족이 함께 하는 원데이클래스 운영
  • 경남교육청
  • 승인 2022.02.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일은 우리 가족 거제도서관 가는 날
거제도서관, 가족이 함께 하는 원데이클래스 운영
거제도서관, 가족이 함께 하는 원데이클래스 운영

경상남도교육청 거제도서관(관장 강연희)은 가족이 함께 도서관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가족 체험 원데이클래스 <뚝딱뚝딱 조물조물> 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한다.

<뚝딱뚝딱 조물조물>은 매월 두 번째 일요일, 온 가족이 그림책 읽고 관련한 독후 활동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 2월 「먹보 귀신과 늑대와 꼬마와 과자 이야기」를 읽고 오란다 과자 만들기 ▲ 3월 「달 샤베트」를 읽고 손거울과 연필꽂이 만들기 ▲ 4월 「안녕, 나의 등대」를 읽고 펩아트 등대 만들기 ▲ 5월 「연이와 버들도령」을 읽고 비누 꽃 바구니 만들기 ▲ 6월 「나는 개다」를 읽고 석고 방향제 만들기 ▲ 7월 「꿈에서 맛본 똥파리」를 읽고 벌레퇴치 버물리 만들기 ▲ 8월 「팥빙수의 전설」을 읽고 떡카롱과 떡케이크 만들기 ▲ 9월 「사라지는 것들」을 읽고 자개 소품 만들기 ▲ 10월 「오늘 밤에는 어떤 꿈을 꿀까?」를 읽고 할로윈 쿠키 만들기 ▲ 11월 「친구의 전설」을 읽고 빼빼로와 초코 송이 만들기 ▲ 12월 「눈 내리는 날」을 읽고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를 준비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매월 초 거제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체험은 무료이다.

거제도서관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 도서관을 이용하고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쌓음으로써 도서관이 가족 간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