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49 (금)
"다양한 문화예술 생동감 넘치게 전달"
"다양한 문화예술 생동감 넘치게 전달"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2.01.12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아트 TV 유튜브 개국 허성무 시장 인터뷰로 시작
허성무 창원시장의 인터뷰로 창원 아트 TV 개국 첫 방송을 진행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의 인터뷰로 창원 아트 TV 개국 첫 방송을 진행했다.

 (재)창원문화재단은 창원문화재단을 대표하는 `창원 아트 TV` 유튜브 개국방송을 진행했다.

 `창원 아트 TV` 첫 방송은 창원문화재단 이사장인 허성무 창원시장의 인터뷰로 시작됐으며, 오후 2시 40분부터 약 10분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됐다.

 이번 `창원 아트 TV` 개국을 알리는 첫 방송은 창원특례시 출범을 기념하고 자축하기 위해 마련한 전시 `창원 100년 사진전`의 오픈식에 앞서 진행돼 더욱더 뜻깊은 방송실 첫 오픈이 됐다.

 창원 아트 TV는 성산아트홀 내 2층 방송실 공간을 유튜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구성했으며, 유튜브를 통해 창원문화재단의 공연ㆍ전시ㆍ행사 등 창원특례시 지역 내의 문화소식, 지역예술의 소식을 전하는데, 힘을 쏟을 것이며, 시민들에게 창원의 문화예술 소식을 조금 더 생동감 넘치게 전달할 계획이다.

 임웅균 (재)창원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창원문화재단, 창원 아트 TV 유튜브 개국 방송으로 앞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는 문화채널로써, 시민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허성무 시장은 "창원문화재단에 준비한 방송실 첫 오픈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앞으로 우리 시민들에게 지역 곳곳의 문화소식을 전하고, 문화로 시민여러분과 소통하면서 희망을 안겨주는 방송을 부탁한다"라는 당부의 말도 함께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