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양초, 온택트 북리딩 영어캠프 운영
가양초, 온택트 북리딩 영어캠프 운영
  • 경남교육청
  • 승인 2022.01.0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양초, 온택트 북리딩 영어캠프 운영
가양초, 온택트 북리딩 영어캠프 운영

가양초등학교(학교장 김명숙)는 가양초등학교 3-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오는 2022년 1월 3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온택트 북리딩 영어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영어 캠프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가정에서 안전하게 온라인으로 학생들의 영어 노출을 높이고 영어 동화 읽기를 통해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켜 세계시민으로서의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3-4학년 기본과정, 4-5학년 심화과정으로 구성하여 수준별로 자신에게 적합한 영어 책읽기를 하는 동시에 원어민 영어보조교사와 매일 1:1 전화 영어를 통하여 읽기와 말하기의 통합 학습을 실시한다.

캠프에 참가중인 3학년 학생은 “원어민 선생님과 화상 수업으로 만나는 것이 신기하고, 1:1로 통화를 하면서 배운 표현을 더 잘 익힐 수 있어서 좋다.”면서 “남은 영어 캠프도 즐겁게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명숙 가양초등학교장은 “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원어민 영어보조교사와 함께하는 쌍방향 화상 방식의 영어 캠프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지식정보화 역량과 세계화 시대의 필수 요소인 영어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양초등학교의 온택트 북리딩 영어캠프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및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 읽기의 즐거움을 알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