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21 (금)
무거운 역도기구도 번쩍 드는 힘과 용기를 주는 고성교육지원청의 격려
무거운 역도기구도 번쩍 드는 힘과 용기를 주는 고성교육지원청의 격려
  • 경남교육청
  • 승인 2021.12.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고성교육지원청 -
무거운 역도기구도 번쩍 드는 힘과 용기를 주는 고성교육지원청의 격려
무거운 역도기구도 번쩍 드는 힘과 용기를 주는 고성교육지원청의 격려

고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애)은 12월 27일 청사 내 대회의실에서 고성여자중학교 및 고성중학교 역도종목 담당교사, 지도자 및 학생들을 초청하여 격려회를 진행했다.

이번 격려회는 고성여자중학교와 고성중학교 역도부 학생들이 2021년에 열린 각종 대회에서 전국에 고성 역도의 우수한 성과를 널리 알린 내용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고성 역도는 올해 전국소년체전 금 12개, 경상남도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에서 금 34개, 은 10개, 동 10개 등 우수한 기량을 펼쳐내었다. 특히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고성에서 열린 ‘제45회 경남역도연맹회장배 역도대회’에서 고성중 박주현 학생과 고성여중 유수빈 학생은 중학생 신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김정애 교육장은 이번 격려회에서“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 등으로 인해 모든 선수들과 함께하지 못해 아쉽다. 코로나19 속에서도 학교장, 지도교사, 운동부지도자, 학생선수들이 마음과 뜻을 모아 열정을 다해 값진 결과를 이루어 낸 것을 축하하며, 그간 선수들이 흘린 땀과 열정이 꿈과 연결되길 바란다.”고 했으며, “고성 역도 학생선수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경상남도교육청, 경남역도연맹 및 고성군역도연맹 등 관계자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고성교육지원청은 그동안 각종 대회에 앞서 행정적·재정적으로 지원하였고 선수들의 훈련장을 방문하여 학생들을 격려하는 등 고성 지역 역도 육성을 위해 지원해왔다. 또한 이번 격려회를 빌어 침체된 학교 체육과 스포츠클럽의 활성화를 위해 학생들과 체육 지도자들이 함께 간담회를 가지는 등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