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5 (금)
영천초 골프인재육성, 영천초에서 시작하다
영천초 골프인재육성, 영천초에서 시작하다
  • 경남교육청
  • 승인 2021.12.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선수의 꿈을 키우는 아이들, 행복한 골프교실
영천초 골프인재육성, 영천초에서 시작하다
영천초 골프인재육성, 영천초에서 시작하다

영천초등학교(교장 김현지)는 2021년 12월 27일, 철마면 상수원 주민지원사업 추진위원회와 수영강 5개 마을 발전협의회(이하 위원회)의 발전기금으로 운동장 옆 공간에 3타석 규모의 골프연습장을 설치 완공하여 완공식을 가졌다.

이 골프연습장은 지난 11월5일부터 14일까지 영천초 학생들의 골프인재육성에 기여하였으면 좋겠다는 위원회의 요청으로 발전기금으로 착공되어 설치되었으며, 매주 수요일 수요스포츠클럽에서 4,5,6학년 학생들의 골프수업이 시범적으로 실시되어 왔다.

올해는 위원회의 지원으로 설치되었지만 여기에 국한하지 않고, 내년부터는 방과후교육 시간에 골프 강좌를 개설하여 프로 강사의 체계적인 지도를 받게 하고, 스내그골프를 도입하여 정규 수업시간과 스포츠클럽 시간을 통해 모든 학생들이 친근하게 골프를 접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내년부터는 신나는 토요스포츠교실을 신청하여 골프를 조금 더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민경임 학부모회장은 “우리 학교에 골프연습장이 설치되어 너무 행복하고, 앞으로 우리 학교에서 세계최고의 골프선수가 탄생하기를 기대해봅니다.”라고 희망적인 꿈을 이야기 하였다.

김현지 교장은 “앞으로 주변 골프장과 연계한 MOU체결을 통해 학생들의 실전골프를 위한 필드레슨을 가능하게 하고, 충분한 예산을 확보하여 교내수업에만 머물지 않고, 뛰어난 골프인재를 육성하여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하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