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38 (토)
하나 되는 `하모니` 가슴 찡한 감동 퍼져
하나 되는 `하모니` 가슴 찡한 감동 퍼져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1.11.1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복희 데뷔 70주년 창작 뮤지컬...함안바웃다ㆍ여성합창단 특별출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선정작뮤지컬 `하모니`가 1세대 뮤지컬배우 윤복희 데뷔 70주년 기념을 맞이해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뮤지컬은 영화 `하모니`를 원작으로 한 창작뮤지컬로 2017년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초연을 올렸던 작품이다. 청주여자교도소를 배경으로 중형의 죄를 짓고 교도소에 수감된 사형수들이 저마다의 아픈 사연을 가지고 함께 합창단을 꾸리며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별출연으로 함안군여성합창단과 함안바웃다합창단이 참여해 아름다운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뮤지컬 `하모니`는 감동적인 스토리로 현재까지도 꾸준히 회자되며 사랑받고 있으며, 2017년 홍콩에서 열린 `K-뮤지컬 로드쇼`(예술경영지원센터 주최)에 출품돼 해외시장 진출에 교두보도 마련한 바 있다.

 함안군문화시설사업소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철저한 방역과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한 거리두기 객석제를 시행해 동행자(2인) 외 한 칸 띄우기 좌석을 적용한다"며 "KF94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콜체크인 및 문진표 작성, 발열체크 등의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