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추석 연휴 `스페셜 콘서트`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추석 연휴 `스페셜 콘서트`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1.09.16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막식인 지난 10일 주 행사장인 함양군 상림공원에 행사를 알리는 조형물이 설치돼 있다.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막식인 지난 10일 주 행사장인 함양군 상림공원에 행사를 알리는 조형물이 설치돼 있다.

미스터트롯 간판스타 장민호ㆍ정동원ㆍ나태주

명품 보이스 백지영ㆍ정동하 등 정상급 출연

18~26일 제1 행사장 메인무대 4차례 공연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서 추석 연휴를 맞이해 엑스포 성공기원 스페셜 콘서트를 개최한다.

미스터트롯의 간판스타, 장민호, 정동원, 나태주를 비롯해 명품보이스를 자랑하는 백지영, 태진아, 정동하 등 정상급 가수들로 구성되는 엑스포 성공기원 스페셜 콘서트는 추석 연휴 동안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제1행사장 메인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 및 출연 일정은 △18일 박강수, 박주희 △19일 지원이, 혜은이, 태진아 △20일 박서진, 장민호 △21일 정동하, 정동원 △22일 금잔디 △25일 백지영 △26일 윤태화, 나태주로 구성된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추석맞이 스페셜콘서트 포스터.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추석맞이 스페셜콘서트 포스터.

18일 싱어송라이터 박강수, 법대 출신 트로트 가수 박주희 공연을 시작으로, 19일에는 트로트계 레전드 태진아, 혜은이를 비롯해 `트로트계의 군통령`으로 불리는 지원이가 공연한다.

20일에는 미스터트롯의 슈퍼스타 `트롯신사` 장민호, `장구의 신` 박서진이 출연해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흥을 발산하며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다.

21일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나이가 믿기지 않는 짙은 감성과 표현력으로 최종 5위를 차지한 `국민손자` 정동원과 부활의 9대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무대를 장식하고 22일에는 각종 경연 프로그램으로 재조명받고 있는 트롯가수 금잔디가 출연한다.

25일에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유명한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의 무대를 만날 수 있고, 26일에는 `태권트롯맨` 나태주의 태권도 퍼포먼스와 `팔색조 트롯 여신` 설하윤의 매력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스페셜 콘서트는 다음 달 2일부터 9일까지 다시 이어지는데, 이찬원, 김혜연, 조명섭, 진혜성, 신유 등 또 다른 화려한 게스트들이 연이어 출연할 계획이다.

또 천년의 역사를 지닌 함양 상림 숲을 배경으로 천년약속 사랑 나무와 천년의 세월도 이겨내는 연인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특별 창작 뮤지컬 `기억, 천년의 사랑`이 오는 18일 첫 회를 시작으로 19일, 27일, 10월 8일, 총 4회에 걸쳐 국제교류장 1층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