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상담자원봉사자 도협의회 임원 위촉식
학생상담자원봉사자 도협의회 임원 위촉식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1.09.16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종훈 교육감은 16일 본청 중회의실에서 학생상담자원봉사자 도협의회 임원에게 위촉장 수여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16일 본청 중회의실에서 학생상담자원봉사자 도협의회 임원에게 위촉장 수여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

학생상담 활동 자원봉사자 도협의회 임원 10명 위촉

경남교육청은 16일 경남교육청 2층 중회의실에서 학생상담자원봉사자 도협의회 임원 위촉식을 실시했다.

이날 위촉식에서 박종훈 교육감은 지난 5월, 학생자원봉사자 경남지역회장단 협의회를 통해 선출된 2년 임기의 도협의회 임원진 10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현재 도내 학생상담자원봉사자는 초등학교 405명, 중학교 308명, 고등학교 126명, 특수학교 2명, 교육지원청 45명으로 총 886명의 회원이 학교에서 상담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하석원 학생상담자원봉사자 도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학생, 학부모, 교원의 어려움과 노고를 누구보다 공감하고 있다. 학생 상담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학교 현장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박종훈 교육감은 “경남의 학교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886명 회원의 헌신과 봉사에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들의 정신건강이 어느 때 보다 걱정되고 염려되는 상황에서 ‘모든 아이는 우리 모두의 아이’라는 마음으로 학생들의 마음을 살피고 어루만져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