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48 (토)
특산품 판매 `김해브랜드관` 추석 기획전
특산품 판매 `김해브랜드관` 추석 기획전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1.09.02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체국쇼핑몰 입점 262개 제품

최대 33% 할인ㆍ이벤트 제공

김해지역 우수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에서 추석맞이 프로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시는 김해브랜드관에 입점한 지역 내 업체 262개 제품에 대해 오는 14일까지 최대 33% 할인한다고 2일 밝혔다.

또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가 이벤트를 예산이 소진 될 때까지 진행하며, 우체국쇼핑몰에서도 전 고객 대상 할인쿠폰 지급, 한정수량 `타임딜` 특가, 경품 추첨 등 자체 이벤트를 제공한다.

시는 올 초부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소비 위축을 완화하고 지역 내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지원을 위한 `우체국 쇼핑몰 김해브랜드관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해브랜드관은 지역 내 주소지를 두고 있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브랜드관에 입점하게 되면 제품 상세페이지 무료 제작, 제휴 쇼핑몰 온라인 연계판촉, 각종 기획전 행사 시 할인쿠폰을 제공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은 지난 설에 3억 원, 가정의 달에 2억 8000여만 원 등 올들어 지금까지 약 12억 원의 매출 성과를 보이고 있다.

허성곤 시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추석연휴 동안 친인척과의 만남이 힘들 수 있으므로 김해브랜드관에서 선물을 마련해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